안녕하십니까? APU 한국사무소입니다.

현재 사무소에 본교에서 발송한 서류 도착 여부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DHL에 조회한 결과, 17일 오전 10시 30분 현재 등록에 관련한 서류가 세관을 통과해 DHL대리점에서 배달 준비중입니다.
빠르면 오늘 중으로, 늦어도 내일까지는 서류를 받아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류가 도착하면 한글 설명서에서 이해되지 않았던 상당 부분이 해소될 것입니다.

안내문에서도 말씀드린 바와 같이 3차 합격자는 발표 후 등록까지의 시간이 매우 촉박합니다.
일본 법무성의 재류자격인정증명서(COE) 심사가 아무리 빨라도 1개월 이상 걸리는 특성상,
1월 말에 일본에 모든 서류가 도착해야 학생의 유학비자를 입학 전에 발급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COE 및 등록 관련 서류는 각자가 준비하여 일본으로 발송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잘못 입력하거나 부족한 서류가 너무나도 많이 발생하는 관계로
(서류가 일본에 건너가고 난 다음 일본 오피스와 커뮤니케이션해서 보완하기란 매우 어렵고 시간이 더 지체됩니다)
한국사무소에서 미리 서류를 수거해 검토하고 부족한 서류를 갖춰서 단체로 일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부디 넓게 이해해 주시고 출국일 전에 비자 발급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4일 (월)

2019년 4월 APU입학 예정자 및 학부모님께

여러분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국사무소에서는 합격자의 입학 과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각 지원 차수에 따라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비자 서류 접수 및 입학 후에 거쳐야 할 절차, 출국 준비에 대한 안내를 드리는 자리이므로
반드시 참석해 주십시오.
3차 합격자의 경우는 등록과 비자서류 제출 마감(1/30)까지의 시간이 매우 촉박합니다

1. 모든 합격자에게 본교로부터 재류자격인정증명서의 온라인 등록용 URL이 메일로 발송되었습니다.
내용을 확인한 후 즉시 패스워드를 설정하십시오.
2. 한국사무소의 샘플 내용을 참고해 새 증명사진과 각종 서류를 준비합니다.
3. 금주 내로 학교에서 입학 관련 서류가 도착하므로 모든 서류를 작성하시고 COE 온라인 등록 또한 마칩니다.
4. 완성된 서류를 오리엔테이션 현장에서 제출합니다.

한국사무소에서는 비자 신청서류가 본교에서 고지한 1월 30일에 일본에 도착할 수 있도록
부족한 서류에 한해서만 1월 25(금)까지 받겠습니다.

장소 관계상 참석자는 합격생 본인과 보호자 1인에 한정하오니 양해해 주십시오.
피치 못할 사정으로 불참하실 경우에는 전화나 이메일 등으로 사전에 반드시 연락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합격자와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석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소 및 일시--------------------------

날짜: 2019년 1월20일 (일) 시간: 14:00~16:30
장소: 코지 모임공간 강남 2호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142-4 재전빌딩 7층
(13:30부터 입장가능,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십시오.)
TEL: 02-548-2560
준비물: APU로부터 발송된 서류 일체, 필기구, 등록관련 서류

学校法人立命館 韓国事務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