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4월 1차 합격자 비자 오리엔테이션 안내

HIT 342 / APU 한국사무소 / 2020-10-27

   


          2020년 10월 27일 (화)


2021년 4월 1차 합격자 및 학부모님께


온라인 입학 수속 시스템의 정상 가동이 늦어지는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코로나 상황만 아니었다면 현장에서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입학수속서류의 각종 원본을 수거하는 모임을 가졌겠지만,

아직도 일일 확진자 수가 100명 가량인 상황을 고려해 이번 오리엔테이션 역시 ZOOM 화상 회의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ZOOM 화상 회의에서는 온라인 입학수속 시스템의 입력 방법을 되짚어보고, 11월 6일 입학서류의 사무소 마감에 앞서

지원 시 제출한 서류의 원본 및 유학비자 취득용 서류의 설명, 그리고 재학생이 참여하는 Q&A세션을 실시하겠습니다.


안내문과 함께 별도의 설명 자료가 학생 각자의 이메일로 발송되었으므로 확인해 주십시오.


서류작성용 안내문을 수령하시면 ①재정보증인이 되실 분께서는 가까운 세무서를 직접 방문하시어 영문 소득금액증명서를 발급받으시고,

②학생은 미리 공지사항으로 고지한 규정에 따라 새 증명사진을 준비하십시오.

그런 다음, 필요한 서류들을 꾸려 각각 스캔한 다음 온라인 수속 시스템에 접속해 각종 정보를 기입하고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가능하다면 ZOOM 회의 전까지 모든 입력 및 업로드를 끝내고 회의는 본인의 실수를 바로잡을 기회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주 초에는 준비한 각종 원본서류를 11월 6일 이전에 도착하도록 한국사무소로 등기 발송해 주십시오.

검토를 통해 서류에 수정 및 보완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해 부비 서류를 갖추도록 한 다음 본교로 발송할 예정이므로

최대한 서둘러 발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입학까지 별도의 오리엔테이션이 없으므로 모든 학생께서는 반드시 시간에 맞춰 온라인 회의에 참가해 주십시오.

피치 못할 사정으로 불참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사무소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합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석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소 및 일시------------------------------



ZOOM 화상 회의 날짜: 2020년 10월 31일 (토) 시간: 14:00~16:30

참가URL: 10월 29일(목)까지 접속용 이메일 발송 예정

준비물: 준비된 등록관련 서류 일체, 사무소에서 발송한 자료, 필기구


学校法人 立命館 APU韓国事務所



APU로고

APU한국사무소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23, 608호(한라클래식) (우)06233 전화번호 : 02-564-3425~6 / 팩스 : 02-564-3427 / hello@ritsapu-kr.com
COPYRIGHT 2013 APU한국사무소 ALL RIGHTS RESERVED. By office of korea for Ritsumeikan Asia Pacific University    [관리자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