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 갱신) 2020년 신입생의 일본 입국에 관한 동의서, 서약서 및 COE 에 관해

HIT 690 / APU 한국사무소 / 2020-11-02

   

입국준비 절차 안내_1102.pdf ( 30.4 K | 다운 : 86 )

안녕하세요, APU 한국사무소입니다.

지난 10월 23일 본교로부터 학생의 개인메일로 발송된 입국 관련 동의서 관련 메일을 아직 확인하지 않은 학생들은 빨리 내용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대단히 중요한 내용이라 학생 본인이 숙지한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입국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지금과 다름없이 이번 학기는 온라인으로 수강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11월과 내년 1월에 설정된 어라이벌 어시스턴스 기간 내에 일본에 입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학교에 동의서를 제출하고 서약서를 받아야만 COE를 비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COE는 사무실에서 보관중이지만 본교로부터 ** 학생에게 서약서 보냈음->발송 OK 사인이 나오지 않는 한 개인에게 발송할 수 없습니다.

지난 30일 금요일에 캠퍼스 터미널을 통해 서약서와 안내문을 받은 학생들은 COE를 발송해도 된다는 허가가 떨어지는 대로 보낼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항공권을 예약한 학생은 applied@apu.ac.jp로 학적번호와 이름 예약내용을 보내십시오.

아직 항공권을 예약하지 않았다면 어라이벌 기간에 여유를 두고 예약하세요.

비자 신청에서 발급까지 최대 1주일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현재 서울과 부산의 비자신청은 지정된 여행사를 통해 대리신청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kr.emb-japan.go.jp/what/news_20201026_immigration.html 또는 각 영사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COE의 발행날짜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APU 가 발행한 진술서가 필요하므로

비자신청을 받으러 가기 전에 반드시 여행사에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약서를 받았으나 진술서가 COE에 동봉되지 않은 학생들은 각자의 캠퍼스 터미널을 통해 PDF로 제공됩니다.

앞으로 APU로부터의 모든 중요 연락은 개인메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캠퍼스 터미널과 APU 메일을 확인하세요.


한국은 지난 금요일에 일본 현지 공항 PCR 검사대상에서 해제됐습니다.

레지던스 트랙의 출발 72시간 전 PCR 검사 역시 면제되었으므로 정부 지정 PCR 검사용지를 준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약서에 관한 주의사항이 매우 엄중한 관계로 번역을 첨부했으니 반드시 참고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APU로고

APU한국사무소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23, 608호(한라클래식) (우)06233 전화번호 : 02-564-3425~6 / 팩스 : 02-564-3427 / hello@ritsapu-kr.com
COPYRIGHT 2013 APU한국사무소 ALL RIGHTS RESERVED. By office of korea for Ritsumeikan Asia Pacific University    [관리자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