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4월 2차 합격자 오리엔테이션 안내

HIT 264 / APU 한국사무소 / 2020-11-24

   

안녕하세요, APU 한국사무소입니다.

오늘 각 학생들의 메일주소로 아래의 안내문과 함께 사전 참고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는 URL, ZOOM 회의 초대장이 발송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과 자료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입학 오리엔테이션 안내>


                                    2020   11 24 ()

 

202142차 합격자 및 학부모님께


여러분의 합격을 축하합니다.

금년의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ZOOM 화상 회의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ZOOM 화상 회의에서는 입학까지 남은 절차와 온라인 입학수속 시스템의 입력 방법을 되짚어보고

1211일 입학서류의 사무소 마감에 앞서 지원 시 제출한 서류의 원본 및 유학비자 취득용 서류의 설명

그리고 재학생이 참여하는 Q&A세션을 실시하겠습니다.


본 안내문과 함께 별도의 설명 자료가 발송되오나 앞으로 입학까지 별도의 오리엔테이션이 없으므로 

등록을 원하는 모든 학생께서는 반드시 시간에 맞춰 온라인 회의에 입장해 주십시오.

본 서류작성용 안내문을 수령하시면 재정보증인이 되실 분께서는 가까운 세무서를 직접 방문하시어 영문 소득금액증명서를 발급받으시고

학생은 미리 공지사항으로 고지한 규정에 따라 새 증명사진을 준비하십시오. 

그런 다음, 필요한 서류들을 꾸려 각각 스캔한 다음 온라인 수속 시스템에 접속해 각종 정보를 기입하고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가능하다면 ZOOM 회의 전까지 모든 입력 및 업로드를 끝내고 회의는 본인의 실수를 바로잡을 기회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주 초에는 준비한 각종 원본서류를 1211일 이전에 도착하도록 한국사무소로 등기 발송해 주십시오.

검토를 통해 서류에 수정 및 보완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해 부비 서류를 갖추도록 한 다음 본교로 발송할 예정이므로 

최대한 서둘러 발송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불참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반드시 사무소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합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석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소 및 일시------------------------------

ZOOM 화상 회의 날짜:  2020 12 5 () 시간: 14:00~16:30

참가URL: 11 25()까지 접속용 이메일 발송 예정

준비물: 준비된 등록관련 서류 일체, 사무소에서 발송한 자료, 필기구

 

 

学校法人 立命館 韓国事務所


APU로고

APU한국사무소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23, 608호(한라클래식) (우)06233 전화번호 : 02-564-3425~6 / 팩스 : 02-564-3427 / hello@ritsapu-kr.com
COPYRIGHT 2013 APU한국사무소 ALL RIGHTS RESERVED. By office of korea for Ritsumeikan Asia Pacific University    [관리자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