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9월 입학자를 위한 오리엔테이션 안내

HIT 1351 / APU 한국사무소 / 2021-06-08

   

합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APU 한국사무소입니다.

 

여러분의 합격을 축하합니다.

 

유학비자 심사 기간이 촉박한 관계로 9월 입학 합격자의 최종등록 및 비자서류 제출 기한은 1, 2차 합격생에 비해 매우 짧습니다. (일본 현지 서류 마감 6월 24일)

 

그러므로 본 안내문을 확인한 즉시


①재정보증인이 되실 분께서 가까운 세무서를 직접 방문하시어 영문 소득금액증명서를 발급받으시고


②학생은 샘플에 안내된 규정에 따라 새 증명사진을 준비해 주십시오.

 

그런 다음, 제출서류 안내 및 리스트에 따라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해 각각 PDF화 한 다음 온라인 수속 시스템에 접속해 각종 정보를 기입하고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또한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은 집합금지에 따라 ZOOM 화상 회의로 진행합니다.

 

ZOOM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입학까지 남은 절차와 온라인 입학수속 시스템의 입력 방법을 되짚어보고 재학생이 참여하는 Q&A세션을 실시합니다.

 

제출할 서류 원본 및 유학비자 취득용 서류의 설명은 미리 다운받는 참고자료의 내용으로 대신합니다. 궁금한 점은 회의 중 Q&A 채팅을 통해 문의해 주십시오.

 

온라인 수속 시스템의 기입 방법 및 별도의 설명 자료는 아래의 URL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으므로 인쇄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수속요강에 미처 다 싣지 못했지만 입국관리국에서는 엄중히 다루는 수칙들이 있으므로 한국사무소의 노하우가 담긴 샘플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료 다운로드용 URL과 비번은 6/8일 9시 30분경에 발송된 ZOOM 초대 메일을 참조하세요)

 

 

 

참고로 토요일 이후 입학까지 별도의 오리엔테이션이 없으므로 등록을 원하는 모든 학생께서는 반드시 시간에 맞춰 온라인 회의에 입장해 주십시오.

 

ZOOM 회의 전까지 모든 입력 및 업로드를 끝내고 회의는 본인의 실수를 바로잡을 기회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마감일에 맞추기 위해 다음주 초에는 제출 서류 리스트에 표시된 각종 원본서류를 한국사무소로 등기 발송해 주십시오.

 

검토를 통해 부족하거나 잘못된 서류가 있으면 개별적으로 연락합니다. 부비 서류를 갖춘 다음 일본으로 발송할 예정이므로 최대한 서둘러 제출하기를 권합니다.

 

 

 

그럼, 오리엔테이션에서 만나기를 바랍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참석할 수 없는 학생은 미리 사무실로 연락 주십시오.

 

합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석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ZOOM 화상 회의 날짜:  2021년 6월 12일 (토) 시간: 14:00~16:30 (대기실은 1시 30분부터 활성화되며 입장은 2시부터입니다.)

 

회의참가URL:  원서에 기재한 학생의 이메일 초대장 발송

준비물: 준비된 등록관련 서류 일체, 사무소에서 발송한 자료의 프린트, 필기구

 

 

APU로고

APU한국사무소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23, 608호(한라클래식) (우)06233 전화번호 : 02-564-3425~6 / 팩스 : 02-564-3427 / hello@ritsapu-kr.com
COPYRIGHT 2013 APU한국사무소 ALL RIGHTS RESERVED. By office of korea for Ritsumeikan Asia Pacific University    [관리자페이지]